UPDATED. 2020-02-23 14:22 (일)
쉐이크쉑,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오픈
쉐이크쉑,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오픈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1.03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SPC그룹
출처=SPC그룹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SPC그룹은 오는 4일 영등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에 쉐이크쉑 11호점을 개점한다고 3일 밝혔다.

쉐이크쉑 11호점은 쇼핑과 식사,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 1층에 413㎡, 162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쉐이크쉑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도시적인 공간과 여유로운 자연이 어우러진 지역 특성을 고려해 ‘도심 속에서 즐기는 자연(Urban & Nature)’을 콘셉트로 매장을 연출했다.

현대미술 작가 ‘김정한’과 협업해 숲을 상징하는 이미지와 쉐이크쉑 슬로건을 접목시킨 작품 ‘이너 스페이스#스탠드 포 썸씽 굿(Inner Space#Stand For Something Good)’으로 공간적 특징을 살렸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쉑버거, 쉑 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도 달콤하고 진한 솔티드 허니와 고소한 콩가루, 떡 등이 바닐라 커스터드와 조화를 이룬 디저트 ‘인절미 타임(Injeolmi Time)’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아울러 쉐이크쉑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는 1월 중순 출시 예정인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2종을 9일까지 먼저 맛볼 수 있다.

이와 관련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은 쉐이크쉑이 2020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메뉴로 톡 쏘는 갈릭 마요 소스에 입 안을 감도는 포토벨로 버섯, 크러스트한 식감의 샬롯 튀김 그리고 부드러운 프로볼로네 치즈까지 다채로운 풍미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또한 미국 워크웨어(Workwear) 전문 브랜드인 ‘유니버셜 오버롤(Universal Overall)’과 협업한 스웨트 셔츠를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만 판매한다.

이 외에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사용 가능한 ‘쉑다이어리 교환 쿠폰’을 10일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첫 방문 고객은 쉑 스웨트 셔츠, 쉑블록, 쉑마그넷, 마우스패드, 컬러링북 등으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개점 첫 날부터 일주일 간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는 쉐이크쉑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시작으로 2020년에는 보다 많은 고객이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따뜻한 환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쉐이크쉑은 지난 2001년 美 뉴욕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로 영국, 일본, UAE 등 세계 주요 16개국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는 SPC그룹이 독점운영 계약을 맺고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