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여신’ 수지, 2019 SBS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수상
‘여신’ 수지, 2019 SBS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수상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1.0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랑콤
출처=랑콤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지난달 31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2019 SBS 연기대상' 시상식장을 환하게 밝힌 수지의 독보적인 ‘여신 메이크업 룩’이 화제다.

이날 시상식에 입장하기 위해 레드카펫에 모습을 드러낸 수지는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의 글리터 소재의 드레스와 긴 헤어스타일로 등장부터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변함없는 환하고 깨끗한 피부와 차분하면서도 고혹적인 립 아이 메이크업이 수지의 고혹적인 여신 미모를 한껏 돋보이게 했다.

시상식에서 수지가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PO-01’과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 #3 키스 미 루비’다.

‘수지 파데’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이 수지의 본연 피부와 잘 어우러지면서 자연스러운 커버 효과를 더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결을 살렸다.

아울러 우아하면서 성숙한 매력을 더해 줄 톤 다운 핑크 컬러의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 #03 키스 미 루비 컬러가 수지의 입술과 전체적인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더했다.

랑콤 관계자는 “연말 시상식에도 변함없이 빛나는 수지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 제품은 랑콤의 대표 파운데이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밀착되어 우수한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수지의 매력적인 입술을 표현해준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 #3 키스 미 루비’는 수지가 이날 입은 드레스와 어우러져 우아한 느낌과 함께 성숙해진 매력을 부가했다.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은 스테디셀러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 정교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루비를 닮은 쉐이프,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 라스팅이 특징이다.

이날 수지는 2019년 SBS 블록버스터급 액션 대작 ‘배가본드’로 이승기와 함께 베스트커플상 수상과 더불어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