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19 (화)
CJ제일제당 ‘비비고’, 美 PGA투어서 한식 전파
CJ제일제당 ‘비비고’, 美 PGA투어서 한식 전파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2.0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CJ제일제당
출처=CJ제일제당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CJ제일제당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비비고' 브랜드를 앞세워 PGA(미국프로골프)투어에서 케이푸드(K-Food·한국음식)의 맛과 가치를 적극 알렸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2일(현지시간)까지 5일 동안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린 WMPO(Waste Management Phoenix Open) PGA투어에 참여해 '비비고 부스'를 운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비비고 부스에서는 미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미니완탕·왕교자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사전에 준비한 음식 1만인분이 갤러리들의 큰 호평을 받으며 모두 소진됐다.

비비고 만두를 맛 본 갤러리 중 텍사스 출신의 사라 스펠츠(Sarah Speltz·27)는 "고기와 채소가 가득 들어있어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맛이라 텍사스에 계시는 부모님께 추천해드리고 싶다"며 비비고 관계자에게 제품 종류·현지 구매처·레시피 등을 물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현지 갤러리들에게 한국의 대표 음식인 만두를 제공하고 한식의 건강한 맛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한식의 우수성과 비비고의 가치를 알리는 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지난해 더CJ컵, 제네시스 오픈, AT&T 바이런 넬슨 챔피언십 등 총 7개 주요 PGA투어에 참여하며 비비고를 알렸다. 올해도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TPC 등 대규모 PGA투어에 적극 나서 비비고 위상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