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스타필드, 고객 참여 캠페인 ‘#별별라이프’ 성료
스타필드, 고객 참여 캠페인 ‘#별별라이프’ 성료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2.2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신세계프라퍼티 본사에서 열린 별별라이프 시상식에서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이사(첫 줄 가운데)와 심사위원, 수상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출처=신세계프라퍼티
지난 14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신세계프라퍼티 본사에서 열린 별별라이프 시상식에서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이사(첫 줄 가운데)와 심사위원, 수상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출처=신세계프라퍼티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인 ‘#별별라이프’가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0일 밝혔다.

‘#별별라이프’는 스타필드가 고객과 소통하고자 특별히 마련한 캠페인으로 지난해 12월부터 올 1월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됐다.

감동과 웃음, 멜로 등을 주제로 스타필드에서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는 간단한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총 1884명이 참여했으며, 19 대 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대상(1명), 최우수상(16명), 우수상(80명) 등 총 97명이 수상자 명단에 올랐다.

대상의 영광은 스타필드 시티의 시그니처 시설인 펫파크에서 일어난 에피소드를 위트 있게 영상으로 제작한 아이디 jiyoul.okio**님에게 돌아갔다.

영상은 강아지 인형을 가지고 펫파크에 놀러 간 아이가 자신만 반려견이 없어 실망하다 주변 강아지들과 뛰놀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담았다.

윤광준 작가를 비롯해 이번 캠페인 심사를 맡은 전문 평가단은 대상작에 대해 “펫파크에 가져간 강아지 인형이라는 재미 요소와 더불어 반려견 동반 출입이 가능한 스타필드의 장점까지 살린 훌륭한 영상으로 높은 점수를 줬다”고 평가했다.

이 외에도 아쿠아필드에서 물놀이하는 모녀, 손자와 같이 놀러 온 할머니, 별마당 도서관에서 기념사진 촬영하는 해외 유학생들 등 다양한 스토리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수상작들은 스타필드 매장 내 대형 미디어 타워,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에 게시될 예정이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이번 #별별라이프 캠페인은 스타필드를 방문한 고객들이 즐겁고 행복했던 순간을 기록하고, 함께 공유하는 것 자체로 큰 의미가 있었다”고 말했다.

같은 관계자는 이어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쇼핑, F&B, 엔터테인먼트 등 다채로운 경험이 가능한 스타필드에서 소중한 추억 많이 쌓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