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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고객·배송인력 안전 위해 ‘비대면 배송’ 실시
쿠팡, 고객·배송인력 안전 위해 ‘비대면 배송’ 실시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2.22 17: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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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시사브리핑DB
출처=시사브리핑DB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쿠팡은 코로나19 확산에 대한 고객의 불안감을 덜기 위해 당분간 모든 주문 물량에 대해 ‘비대면 언택트 배송’을 실시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쿠팡 측은 고객과 직접 만나 물건을 전하는 대신, 문 앞에 두거나 택배함에 맡기는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쿠팡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이 수그러들 때까지 실시되는 한시적인 안전조치”라고 했다.

쿠팡은 주문량 폭증으로 인한 품절과 배송 지연을 막기 위해 재고 확보와 배송인력 확충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또한 쿠팡은 배송인력의 안전을 위해 전국 모든 물류센터와 캠프에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있다. 전국 모든 물류센터에 열감지 카메라도 설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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