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이랜드월드 미쏘, 세계 여성의 날 맞아 보호종료여성 지원
이랜드월드 미쏘, 세계 여성의 날 맞아 보호종료여성 지원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3.08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이랜드월드
출처=이랜드월드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양육 시설 보호종료여성 취업 준비생에게 면접 정장을 지원하는 ‘굿럭굿잡(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미쏘와 이랜드재단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착한 기부 캠페인으로 고객이 자켓 한 벌을 구매할 때마다 1천 원씩 펀드로 적립되는 방식이다. 여기에 이랜드재단이 1대1 그랜트매칭으로 1천원을 더 기부한다.

이렇게 모인 성금으로 미쏘가 추천하는 자켓과 블라우스, 팬츠, 구두로 구성된 면접필승 정장 1벌이 ‘GOOD LUCK, GOOD JOB’ 로고 메시지가 새겨진 수트 케이스에 담아 보호종료여성 취업 준비생들에게 전달된다.

‘굿럭굿잡(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은 지난해에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면접 정장을 지원하며 시작됐다. 올해는 특히 면접정장 및 구두 뿐 아니라 이랜드의 쥬얼리 브랜드인 OST와 로이드와의 협찬을 받아 귀걸이 및 시계도 함께 전달된다.

미쏘 관계자는 “시설의 보호가 끝나 사회에 첫 걸음을 내딛는 보호종료청소년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미쏘가 제공한 면접정장으로 좋은 직장과 인연을 맺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이한 미쏘는 국내 유일 여성 SPA 브랜드로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은 여성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캠페인을 통해 마련되는 수트케이스는 이달 말 이랜드재단을 통해 한국아동복지협회로 전달되며 참여는 전국 40여개에 있는 미쏘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