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19 (화)
블랙야크키즈, 인스타그램 ‘블랙야크키즈 체험단’ 모집
블랙야크키즈, 인스타그램 ‘블랙야크키즈 체험단’ 모집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3.22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블랙야크
출처=블랙야크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블랙야크키즈는 오는 31일까지 20S/S 시즌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수 있는 ‘블랙야크키즈 체험단 1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언제 어디서나 아이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지원하는 블랙야크키즈 제품에 대한 경험을 선사하고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이번 블랙야크키즈 체험단에 선정되면 뛰어난 신축성과 방수 기능을 갖춘 ‘BK플레인자켓’ 또는 시원한 소재가 적용돼 오래 신어도 편안한 ‘뉴웨이브쿨’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블랙야크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다음, 댓글로 체험하고 싶은 제품명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 화요일까지이며, 당첨자발표는 4월 6일 월요일에 개별 안내된다.

블랙야크키즈는 이번 체험단 1기 모집을 시작으로, 매달 10일 블랙야크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체험단 모집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해당 달의 주력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보는 기회를 제공하며, 3개월에 한 번 베스트 리뷰어 5명을 선정, BAC 체험권 및 럭키박스도 증정한다.

또한 신학기를 준비하는 아이들과 부모를 위해 오는 20일부터 4월 2일까지 구매 금액별 금액 지원에도 나선다.

그린카드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천원, 15만원 이상은 3만원, 20만원 이상에는 5만원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