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5 16:12 (월)
금호타이어, 대리점 대상 카드 할부 수수료 전액 지원
금호타이어, 대리점 대상 카드 할부 수수료 전액 지원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4.06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금호타이어
출처=금호타이어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전문 특화유통점인 ‘타이어프로(Tire Pro)’ 전 대리점을 대상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할부 수수료 전액 지원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경제적 위기에 처한 소상공인이 증가하는 가운데, 금호타이어는 국내 소비 활성화를 위한 정부 정책 기조에 기반하여 유통망 지원을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카드(KB·하나·현대카드)대상 12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운영안으로는 해당 결제 처리건에 대해 대리점이 카드 할부 수수료를 일부 처리했지만, 2달 동안은 본사에서 100% 지원(1회 구매한도 120만원)하며 대리점과의 상생을 도모할 방침이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19 확산으로 급격하게 움츠러든 소비 심리로 인해 어려운 경영 상황 속에서 내부고객인 대리점주들의 불안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철저한 방역 등 현장에서 근무하는 금호타이어의 직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현재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무료 교체대행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교체대행서비스는 고객들이 안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방역 조치 및 전문 인력을 기본으로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차량을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주는 타이어프로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이달까지 진행되는 해당 서비스 이용방법 및 세부사항은 '타이어프로 홈페이지'이나 타이어프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