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코레일유통, 2020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모집
코레일유통, 2020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모집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4.22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코레일유통
출처=코레일유통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철도 관련 유통·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모집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모집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일자리 확대를 통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자 추진됐다.

채용 분야는 신입의 경우 일반사무행정, 직영매장 관리 (점장, 부점장) 및 경력은 광고영업, 건축, 전기/소방, 기계/소방, 디자이너, IT경영 분야로 총 19명을 선발 할 계획이다.

이번 신입 및 경력 채용의 경우 응시자격 요건만 충족되면 다음 단계인 필기전형에 응시 할 수 있으며,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비수도권 지역인재에게는 가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지원서 접수는 4월 27일 오전 10시 까지 이며, 코레일유통 채용 홈페이지 를 통해 접수 할 수 있다. 자세한 모집 안내는 코레일유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레일유통은 한국철도(코레일)의 계열사로 전국 철도역사와 수도권 광역전철에서 ‘스토리웨이’ 편의점과 상업시설 등을 운영하는 기타공공기관이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이번 신입 및 경력 공개모집시 정부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시험 방역관리 안내 가이드 라인에 따라 모든 절차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