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배스킨라빈스, ‘트롤 LCD 드로잉 패드’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 ‘트롤 LCD 드로잉 패드’ 프로모션 진행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4.2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SPC그룹
출처=SPC그룹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트롤 LCD 드로잉 패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시 ‘트롤 LCD 드로잉 패드’를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23일부터 29일까지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예약판매 기간에 핸드팩 제품(쿼터, 패밀리, 하프갤론 중 택일)을 구매하면 ‘트롤 LCD 드로잉 패드’를 2000원 할인된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트롤 LCD 드로잉 패드’는 동봉된 펜으로 패드에 그림을 그리거나 메모를 한 뒤, 제품 앞면의 동그란 버튼을 눌러 삭제할 수 있는 전자 노트다.

영화 ‘트롤: 월드 투어’ 속 캐릭터 ‘파피’와 ‘브랜치’의 캐릭터 색상을 활용하여 각각 분홍색과 파란색으로 제작했고, 펜 끝에 캐릭터 피규어를 달았다.

패드와 함께 아이들이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는 트롤 캐릭터 그림판 4종도 함께 증정해 어린이날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인기 영화 ‘트롤’과 손잡고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