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안국건강, 눈 건강 캠페인 전개
안국건강, 눈 건강 캠페인 전개
  • 전완수 기자
  • 승인 2020.04.2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안국건강
출처=안국건강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안국건강은 안국 자사몰(agmall)에서 1년치 루테인지아잔틴 제품을 증정하는 ‘눈 건강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내 눈에 안녕하세요, 내 눈에 안국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할 것 보다 볼 것이 많은, 몸은 쉬어도 눈은 쉬지 못하는 현대인들의 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5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안국건강 자사몰 AG몰에서 TV 영상 시청 후 간단한 퀴즈를 풀면 응모가 가능하다.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 제품 1년 치를 각각 1명에게 증정, 나머지 정답자 100명에게도 1개월 치 제품을 동일하게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시 안국건강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이나 좋아요, 친구태그, 안국몰 아이디 기재 시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눈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작된 온라인 이벤트 참여율이 상당히 좋은 편으로 종료 시점까지 많은 응모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같은 관계자는 이어 “이번 눈건강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 눈을 위한 올바른 습관 성형과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안국건강의 다양한 눈 제품을 통해 눈 건강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국건강 자사몰에서 눈 건강 관련 베스트제품을 판매하는 '눈 건강 기획전'을 진행 중으로 TV 영상 속 루테인지아잔틴 제품들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