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6 16:20 (화)
CJ ENM, 신비아파트 모바일 활 슈팅 게임 ‘궁수강림’ 선봬
CJ ENM, 신비아파트 모바일 활 슈팅 게임 ‘궁수강림’ 선봬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5.07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CJ ENM
출처=CJ ENM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CJ ENM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모바일 슈팅 게임이 출시돼 화제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지난 5일 원터치 활 슈팅 모바일 게임 ‘궁수강림: 6개의 예언-신비아파트 슈팅게임’(이하 ‘궁수강림’)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궁수강림’은 유저가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퇴마사 ‘강림’이 되어 활을 쏘며 고스트를 물리치는 게임이다. 총 6개의 챕터로 구성돼 있으며, 한 챕터 당 최대 45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다.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약 450만회를 기록한 인기 모바일 게임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개발사 3F Factory가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유저들은 ‘강림’을 가로막는 고스트들을 쓰러뜨려 고스트에너지를 얻을 수 있고 이를 활용해 다양한 고스트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샌드맨과 도플갱어, 야저귀 등 현재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에 나오는 고스트들이 게임 속에 동일하게 등장하기에 게임 유저들은 물론 신비아파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원터치로 즐기는 쉽고 단순한 조작법과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 짧은 플레이 타임으로 신비아파트 어린이 팬을 포함한 온 가족이 함께 부담 없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CJ ENM 관계자는 “‘궁수강림’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