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롭스, 롯데홈쇼핑과 맞손...유통망 다각화 박차
롭스, 롯데홈쇼핑과 맞손...유통망 다각화 박차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5.11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롭스
출처=롭스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롯데그룹 헬스앤뷰티(H&B)스토어 롭스가 유통망 다각화의 일환으로 롯데홈쇼핑과 손을 잡는다.

롭스는 오는 13일 오전 10시 40분부터 50분간 롯데홈쇼핑 ‘이수정SHOP#’ 프로그램에서 프랑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의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젤 세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유리아쥬 진피 마일드젤은 지난 2016년부터 2019년까지 롭스 매출 기준 여성청결제 부문 4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방송을 통해 진피 마일드젤 500ml 2개 및 200ml 4개 세트와 추가 구성품인 진피 미스트 50ml, 진피 마일드젤 체험용3ml를 35% 할인된 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롭스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하이마트 입점은 물론, 롯데슈퍼에 하이브리드 매장을 선보여왔다. 여기에 최근 롯데온(롯데ON) 론칭을 통해 롭스를 포함, 롯데 유통계열사 7곳의 통합 온라인몰을 선보였다.

이번 롯데홈쇼핑과의 첫 협업 방송 역시 판매 채널 다각화와 시너지 창출을 위해 추진됐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그 동안 홈쇼핑 채널에서 만날 수 없었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을 처음으로 소개한다는 의미도 있다.

홍성호 롭스 대표는 “이번 롯데홈쇼핑과의 협업은 롭스의 유통망 다각화의 일환으로, 롭스와 롯데홈쇼핑의 첫 협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신규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늘려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