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2 12:11 (일)
한화건설,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 개발
한화건설,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 개발
  • 서재호 기자
  • 승인 2020.05.2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한화건설
출처=한화건설

[시사브리핑 서재호 기자] 한화건설은 주거 브랜드 FORENA(포레나)의 시그니쳐 디퓨져를 개발했다고 20일 밝혔다.

시그니쳐 디퓨져는 고객 브랜드경험(Customer Experience)의 중요성을 강조한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이사의 제안으로 제작됐으며, 포레나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개발된 FORENA(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는 '도심 속 정원에서의 힐링'을 컨셉으로 제작됐으며, '시트러스 레몬오일'에 '프리지아'의향을 더해 FORENA(포레나)만의 상쾌함과 은은함을 느낄 수 있다.

일상 속 스트레스로 지친 고객들에게 향기를 통해 ‘고요한 정원을 걷는 듯한 힐링’을 선사하고자 했다.

한화건설은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를 모델하우스를 비롯한 다양한 공간에 적용해 포레나만의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좋은 향기를 통해 특별한 추억이나 장소를 연상하듯, 포레나만의 향기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연상이 강화되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화건설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 런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시그니쳐 디퓨져와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는 갤러리아몰을 통해 별도 판매 예정이다.

또한 한화건설은 지난 2년간 준비한 포레나 신상품을 6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해 달라진 브랜드의 실체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