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유니클로, 쾌적한 여름 완성하는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시작
유니클로, 쾌적한 여름 완성하는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시작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5.2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4일까지 일주일간 대표 제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좋은 옷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꾸준히 사랑받아온 성인용 및 키즈용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가에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톤 다운된 오렌지와 옐로우 등 세련된 컬러뿐 아니라 면 100%가 선사하는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인 성인용 ‘U 크루넥 반팔 티셔츠’를 3천원 할인된 9900원에 선보인다.

남성용 ‘에어리즘 크루넥 반팔 티셔츠’와 올해 새롭게 출시한 ‘에어리즘 마이크로메쉬 탱크탑’ 및 여성용 ‘에어리즘 캐미솔’ 등 인기 에어리즘 제품들도 3천원 할인한 9900원에 판매한다.

최근 자외선 지수가 연일 높은 가운데, 에어리즘 소재로 시원할 뿐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여성용 ‘에어리즘 UV-CUT 메쉬 풀짚 후디’와 키즈용 ‘에어리즘 UV-CUT 메쉬 파카’도 1만원, 5천원 할인을 적용해 각 1만9900원, 1만4900원에 선보인다.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비즈니스 및 캐주얼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남성용 ‘감탄 재킷’과 '감탄 팬츠(울트라 라이트)'는 모두 1만원 할인을 제공해 10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에 세트업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10여 가지 컬러로 선보여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남성용 ‘드라이 피케 폴로 셔츠’와 ‘치노 쇼트 팬츠’, 그리고 주름이 잘 생기지 않아 관리가 편한 여성용 ‘레이온 블라우스’는 각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유니클로만의 테크놀로지가 담겨 뛰어난 착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 전 라인업과 여성용 ‘에어리즘 소프트 레깅스’를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선보인다.

할인 프로모션 외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매장에서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용도 돗자리 또는 ‘드라이컬러크루넥T’ 중 하나를 증정하며, 온라인스토어에서는 매일 오전 4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돗자리를 증정한다.

또한 전국 10개 매장에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전국의 농가 및 기관으로부터 구입한 특산품을 금액과 상관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 중 ‘서프라이즈 뉴욕(SPRZ NY)’과 ‘미니언즈’, ‘피너츠’ 등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들을 모은 ‘베스트 히트(BEST HIT) UT 컬렉션’을 한국에서만 재출시하며,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가 시작하는 29일부터 14가지 그래픽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출처=유니클로
출처=유니클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