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홈앤쇼핑, 뷰티 선케어 특집전 진행
홈앤쇼핑, 뷰티 선케어 특집전 진행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6.0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홈앤쇼핑
출처=홈앤쇼핑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홈앤쇼핑이 선케어 특집전을 진행한다.

1일 홈앤쇼핑은 우수 중소기업의 다양한 선케어 제품을 소개하는 '혜택가득 SUN데이' 특집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실내에서만 생활하다 큰맘 먹고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는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자외선 및 태양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소중한 야외활동 기회를 즐기라는 의미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비교적 저렴하지만 품질은 고품질인 ▲달바선세럼 ▲철벽녀선케어 ▲퍼펙트선케어 ▲카트린 ▲끌레드벨세럼 등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증정 이벤트도 준비됐다. 해당 기간 동안 날짜별 해당 프로그램에서 각각 추첨을 통해 서큘레이터 5개를 증정한다.

또한 블링파우치, 빅쇼퍼백, 클렌징워터 2종, 헤어밴드 등 각 제품마다 증정품이 별도로 마련돼있는 점도 눈여겨볼만 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특집전은 내수 활성화를 위해 전무후무하게 혜택을 준비했으며 어렵게 결정한 야외활동을 피부보호 걱정 없이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 기획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홈앤쇼핑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