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2 16:05 (금)
AHC, 아이크림 쉐어박스로 따뜻한 나눔 실천
AHC, 아이크림 쉐어박스로 따뜻한 나눔 실천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6.0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AHC
출처=AHC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화제다.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AHC의 '쉐어박스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두기가 일상이 되면서 직접 만나는 일이 뜸해진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아이크림 쉐어박스를 통해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아름다움을 나누자는 취지로 진행된 ‘마음 나눔 릴레이 캠페인’이다.

AHC 쉐어박스는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박스 in 기프트 박스 형태로 구성되어 선물을 받은 사람이 또 다른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주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AHC가 5월 한 달간 진행한 쉐어박스 캠페인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높은 호응을 얻었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 ‘#AHC, #쉐어박스, #아름다움을_나누세요’를 업로드하여 참여했고, 이는 ‘좋아요’ 2만 2천 개 이상을 기록하며 높은 공감을 얻었다.

아울러 AHC의 대표 모델인 김혜수도 이와 같은 따뜻한 취지에 감동해 캠페인 영상 나레이션에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비록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은 지쳐있지만 어려운 상황에서도 마음만은 가까이 있다는 것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의 따뜻한 마음을 움직인 결과이다.

AHC는 ‘쉐어박스 캠페인' 취지를 살려 코로나19의 숨은 주역인 한국농아인협회, 부산수어통역센터의 수어통역사들에게 AHC의 스테디셀러인 아이크림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로 구성된 특별 에디션 쉐어박스를 전달했다.

코로나19 감염에 노출될 위험에도 불구하고 정례브리핑 내용과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입모양과 표정이 잘 보이도록 마스크를 쓰지도 못한채 통역에 임하며, 코로나19 위기 상황의 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수어통역사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이다.

AHC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직접 얼굴 보기는 어려워졌지만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로 따뜻한 마음을 대신 전하며,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행복과 감동을 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