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유니클로, 앱 이용 고객 한정 특별 이벤트 진행
유니클로, 앱 이용 고객 한정 특별 이벤트 진행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6.2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유니클로
출처=유니클로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유니클로(UNIQLO)는 온라인 스토어 및 앱(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앱 이용 고객 한정 특별 가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부터 시작하는 이번 이벤트는 유니클로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온라인 및 앱 전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매장 방문 고객들은 계산 시 유니클로 앱을 제시하면 온라인 스토어와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제품은 매주 금요일마다 변경되어 여름 기간 동안 더욱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첫 주인 다음달 2일까지는 무더운 여름에도 산뜻한 정장으로 입을 수 있는 남성용 베스트셀러 ‘감탄 재킷’과 ‘감탄 팬츠’를 1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성용으로는 에어리즘 소재로 시원하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에어리즘 UV-CUT 메쉬 풀짚 후디’와 착용감이 뛰어난 ‘울트라스트레치 크롭 레깅스 팬츠’를 1만원씩 할인해 모두 1만9900원에 제공한다.

3D 브라컵을 적용해 다양한 사이즈의 가슴에 완벽한 핏을 제공하는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 라이트’도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메쉬 파우치를 증정한다.

‘매장 픽업’은 보다 빠르게 제품을 받아보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후 6시까지 주문하면 2시간 이내에 원하는 유니클로 매장에서 당일 픽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는 7월 9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네이버페이로 1만원 이상 첫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도 제공한다.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라인업의 온라인 스토어 전용 판매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으며 일부 제품에 한해 XS, 2XL 및 3XL 등 ‘특별 사이즈’도 판매한다.

이 외에도 팔 둘레 및 목 길이를 선택해 맞춤형 셔츠를 구매할 수 있는 '저스트 사이즈' 서비스, 오후 12시 이내에 결제가 완료된 제품을 다음날까지 배송하는 ‘익일 배송’ 등 다양한 온라인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출현 이후 언택트 트렌드가 유통업계에서 더욱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유니클로는 온라인 스토어 및 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앱 이용 고객 한정 특별 가격 이벤트’를 실시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