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이니스프리, 7월 멤버십데이 진행
이니스프리, 7월 멤버십데이 진행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7.0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이니스프리
출처=이니스프리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오는 11일까지 4일간 ‘7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아울러 그린티, 화산송이, 한란 등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라인을 기존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7월 멤버십데이’에는 마스크팩, 메이크업, 스킨케어 일부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뜨거운 여름날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 1+1’과 햇빛으로 자극받은 피부 케어를 위한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EX 10+10’ 혜택도 준비했다.

코로나19 상황에서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재난지원금 결제 고객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매장에서 국가 및 지자체 지원금으로 결제 시, 등급 할인과 더불어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 및 일부 직영 매장에서만 적용된다.

최대 50% 클리어런스, ‘여름 필수템 N+N’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7월 멤버십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