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충격 ‘SES’ 출신 유진, ‘핫팬츠에 상반신 누드’
충격 ‘SES’ 출신 유진, ‘핫팬츠에 상반신 누드’
  • 조수연 기자
  • 승인 2010.08.1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S’ 출신 유진 상반신 누드 담긴 파격 화보 공개 ‘핫팬츠에 상반신 누드’
2010.08.09 18:28 입력 | 2010.08.09 18:29 수정

걸그룹 ‘SES’ 출신의 탤런트 유진이 파격적인 누드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출처 ▲하이컷 홈페이지▲
유진은 8월 첫째주 발간된 하이컷 34호를 통해 데뷔 14년 만에 처음으로 파격적인 섹시 변신을 감행했다. 유진은 청순하고 사랑스런 소녀의 이미지를 벗고 관능미 넘치는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사진출처 ▲하이컷 홈페이지▲
화보에서 유진은 ‘I’M not YOUR GIRL’이란 테마 아래 실루엣이 드러나는 시스루 소재의 블랙의상과 상반신 누드로 그간 감춰두었던 환상적인 라인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사진출처 ▲하이컷 홈페이지▲
특히 쇼트 팬츠 차림에 머리카락으로 가슴을 가린 상반신 누드 컷은 유진을 순식간에 '원초적 본능'의 샤론 스톤으로 바꿔 놓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진은 "KBS 2TV '제빵왕 김탁구'에서 악녀로 변신했는데, 이번 기회에 기존 이미지를 탈피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유진은 현재 KBS 2TV 수목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김탁구(윤시윤 분)과 구마준(주원 분)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신유경 역으로 출연 중이다. 또 케이블채널 뷰티 프로그램인 '겟 잇 뷰티'에서 진행자로서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강복 기자 pkb765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