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0 17:08 (월)
편의점 GS25, 기아자동차 만난 이유는?
편의점 GS25, 기아자동차 만난 이유는?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7.1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GS리테일
출처=GS리테일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코로나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예상치 못한 이색 컬래버를 성사 시켰다.

15일 GS리테일은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기아자동차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SUV) 셀토스를 테마로한 이색 협업에 나섰다고 밝혔다.

양사의 이번 협업은 코로나19가 바꾼 여행 트렌드의 결과물이다.

코로나19로 캠핑족이 급증하고 있으며 자동차에서 먹고 자는 이른바 '차박'이 메가 트렌드 떠오르면서 양사의 개별 영역에서 주력 상품으로 성장하고 있는 밀키트 심플리쿡과 SUV 셀토스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협업이 성사된 것.

양사는 15일부터 협업의 일환으로 심플리쿡과 셀토스의 고유 디자인, 컬러를 담아 5천개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한 보랭백을 증정하는 행사와 심플리쿡의 베스트 상품 1천개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된 보랭백 증정행사는 GS리테일의 인터넷 쇼핑몰 GS프레시몰을 통해 진행된다.

GS프레시몰에서 심플리쿡 상품을 3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지급 되며, 준비된 물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심플리쿡 베스트 상품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는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6일까지 진행된다.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캠핑, 나들이 등 '셀토스와 함께하는 나만의 주말 계획'을 공유하면 행사 참여가 가능하며 행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0명을 대상으로 심플리쿡 베스트 상품 2개(무작위)가경품으로 지급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GS리테일은 다양한 협업에 과감히 도전하며 다양한 가능성과 동력을 찾는데 항상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기아자동차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지속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