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블랙야크키즈, 바캉스룩필수 아이템 ‘썸머 햇(SummerHat)’ 선봬
블랙야크키즈, 바캉스룩필수 아이템 ‘썸머 햇(SummerHat)’ 선봬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7.2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블랙야크키즈
출처=블랙야크키즈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블랙야크키즈는 강렬한 여름 햇살아래에서도 즐거운 아이들의 바캉스를 위한 필수 아이템 ‘썸머 햇(Summer Hat)’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가볍고 시원한 소재가 적용돼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야외활동에서 햇볕으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아울러 모자의 벗겨짐을 방지해 줄 턱끈과, 안전과 재미를 더해줄 휘슬이 추가로 구성돼 보다 즐거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대표제품 ‘와이어플랫썬햇’은 넓은 챙과 뒷목까지 드리워진 차양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있어 야외활동에도 적합한 모자 제품이다.

또한 쉬운 사이즈 조절을 위한 벨크로가 적용돼 편리하게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화사한 느낌의 베이비핑크와 네이비 무드의 울트라 마린으로 선보인다.

‘20경량매쉬햇’은 기본 햇(Hat) 형태에서 매쉬 소재의 차양을 함께 구성해 시원하게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모자 상단에 패커블 포켓이 적용돼 수납성이 뛰어나다. 색상은계절감이 물씬 느껴지는 민트, 코발트블루와 블랙으로 선보인다.

블랙야크키즈 관계자는 “아이들의 청량한 여름을 함께할 블랙야크키즈 ‘썸머 햇(Summer Hat)’ 제품 상세 정보는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