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라네즈, 몰입형 디지털 아트 전시회 ‘라이프 오아시스’ 개최
라네즈, 몰입형 디지털 아트 전시회 ‘라이프 오아시스’ 개최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8.1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라네즈
출처=라네즈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는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몰입형 디지털 아트 전시회 ‘라이프 오아시스(Life Oasis)’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사막에서 영감을 받아 '도심 속 오아시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라네즈 브랜드의 자산이자 생명의 근원인 ‘물’을 매개체로 삶의 갈증을 되돌아보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특히, 오감을 이용해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인터랙티브 기반의 아트 전시회로, 관람객의 움직임에 반응하기 때문에 작품과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8개의 공간으로 구성했으며, 삶의 갈증에서 벗어나 물의 세계로 들어선다는 의미의 공간부터 오아시스를 발견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얻는다는 의미의 공간까지 다양하게 이뤄져 있다.

신비로운 폭포를 직접 헤치고 나아가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모멘텀(Momentum)', 수면 아래에 있는 것과 같은 효과와 함께 다양한 물의 소리를 들어보는 '오리진(Origin)', 거대한 파도를 느끼며 물의 역동성을 체감하는 '얼티메이트 파워(Ultimate Power)'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사막의 모래 위를 걸으며 물의 생명력을 경험하는 '루미너스 워터(Luminous Water)’, 수백 개의 빛으로 물을 형상화한 '판타지아(Fantasia)' 등 관람객의 움직임으로 완성되는 창의적인 전시 공간들을 비롯해 편히 쉴 수 있는 실내외 다양한 공간들도 마련됐다.

‘라이프 오아시스’ 전시회는 공식 예매처인 멜론 티켓과 네이버 예약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예매 또는 현장 예매 후 제한된 인원 수만 입장 가능하다.

한편, 라네즈는 더 많은 고객에게 전시 콘텐츠를 소개하고자 13일 저녁 8시에 라네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모델 김유정, 콘텐츠 크리에이터 재재와 함께 '라이브 랜선 투어'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전시회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게재할 경우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주는 이벤트를 열고, 성수동 제휴 카페와 연계한 1+1 음료 쿠폰, 워터뱅크 3종 키트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선착순 이벤트도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