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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유통, ‘언택트 시대’ 유통산업 환경 예측 및 대응방안 토론회 열어
코레일유통, ‘언택트 시대’ 유통산업 환경 예측 및 대응방안 토론회 열어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8.14 14:3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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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코레일유통
출처=코레일유통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철도 관련 유통·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은 영등포소재 본사 3층 다목적홀에서 경영진과 본사 실, 처장 및 지역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포스트 코로나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사회 경제 전반에 걸친 언택트 시대를 맞아 선제적 준비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유통산업 환경변화에 주도적으로 대처하고자 기획됐다.

워크숍은 퓨처인사이트컨설팅 박경수 대표컨설턴트를 초빙하여 언택트 비즈니스 전반에 걸친 특강과 함께 부서별 언택트 시대 유통산업을 선도할 수 있는 대응방안 및 아이디어에 대한 발표와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이 외에도 재택근무 활성화 방안 및 철도 역사내 매장 통합점장 운영 등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제도개선 등에 대한 심도 깊은 토론이 이루어졌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유통산업의 언택트 트랜드는 위기보다는 기회가 될 수 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나 비대면이 강화될수록 진정성을 기본으로 고객과의 소통과 서비스 개발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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