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7 14:22 (일)
KB국민은행,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 발급식 행사 개최
KB국민은행,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 발급식 행사 개최
  • 서재호 기자
  • 승인 2020.08.1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KB국민은행
출처=KB국민은행

[시사브리핑 서재호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경기도 파주시 소재 한민고등학교에서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 발급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성채현 KB국민은행 개인고객그룹 부행장, 금일철 한민고등학교 교장을 비롯한 관계자 및 한민고 학생들이 참석했다.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은 ‘KB학생증체크카드’와 선불지갑서비스 기술혁신기업인 아이오로라와 제휴한 ‘나만의카드’를 함께 발급한다.

‘KB학생증체크카드’는 ▲학생증 ▲도서관출입카드 ▲충전식교통카드 ▲편의점·서점 할인 혜택의 체크카드 ▲현금카드 기능이 있다.

또한 ‘나만의카드’는 충전식 선불카드로, 카드에 원하는 이미지와 문구를 디자인해 장래희망과 존경하는 인물 등 자신들의 꿈을 표현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향후 전국고등학교를 대상으로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학생들 각자의 꿈을 서로 공유하고 응원할 수 있는 새로운 교육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올바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KB학생증체크카드 발급 학교의 학생에게 ‘청소년의 멘토 KB!’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한민고를 비롯해 총 150개 학교를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