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7 14:22 (일)
톱모델 방송인 한혜진, 한미 ‘완전두유’ 전속모델 선정
톱모델 방송인 한혜진, 한미 ‘완전두유’ 전속모델 선정
  • 전완수 기자
  • 승인 2020.08.2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한미헬스케어
출처=한미헬스케어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한미헬스케어는 톱모델 한혜진을 자사 대표 품목인 ‘완전두유’의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완전두유 모델로 발탁된 한혜진은 철저한 자기관리를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의 대표 주자로 꼽힌다.

지난 2018년에는 아시아모델어워즈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특히, 한혜진은 평소 식단 관리와 영양 섭취를 위해 꾸준히 두유를 섭취해 온 두유 애호가로 알려져 이번 완전두유와의 호흡이 더욱 완벽했다는 후문이다.

한미헬스케어는 한혜진씨가 출연 중인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여은파’ 등을 통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완전두유의 특장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출시 이후 20여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한미헬스케어의 완전두유 브랜드와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인 톱모델 한혜진씨의 이미지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완전두유 15종 라인업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 국내 대표 두유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완전두유는 시중의 일반 두유처럼 콩을 짜서 제조하지 않고, 특허받은 ‘전두유 공법’으로 콩을 ‘통째로 갈아 만든’ 제품이다. 특히, 시그니처 라인인 ‘완전두유1000’에는 두유 및 유제품군 최초로 환경을 생각한 종이빨대가 부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