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07 (목)
KT 엠하우스, 업계 최초 네이버페이 충전권 단독 출시
KT 엠하우스, 업계 최초 네이버페이 충전권 단독 출시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9.0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KT
출처=KT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KT 엠하우스는 네이버파이낸셜과 협업해 업계 최초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을 단독 발행 · 유통한다고 3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란 ‘네이버페이’가 붙여진 쇼핑몰의 상품을 구매하고 네이버 유료서비스(뮤직·시리즈·웹툰·네이버 클라우드 등)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 소비가 확대되는 상황에서 네이버페이의 30만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네이버 ID로 관리되기 때문에 편리한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며, 타인에게 포인트 선물도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은 총 5종(1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으로 발행되며, 기업 고객에게만 우선적으로 판매한다.

기업 고객은 KT엠하우스의 모바일상품권 대량발송 서비스인 ‘기프티쇼 비즈’에서 구매 가능하며, 또한 법인영업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은 네이버페이의 ‘기프티쇼 쿠폰 등록’을 통해 PIN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금액만큼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충전된다.

KT 엠하우스 문정용 대표는 ”네이버파이낸셜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종합 쇼핑몰 및 오픈마켓 등에서 포인트 충전권을 편리하게 구매/선물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 대표 “업계 최고의 보안 수준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화폐형 포인트 상품이 안전하게 유통될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KT 엠하우스는 10여 년간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를 운영하며 쌓아온 IT 역량과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간편결제 사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온라인·모바일 쇼핑 고객에게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화폐형 포인트 충전권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