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풀무원샘물, 브랜드 캐릭터 ‘풀샘이’ 프로모션 전개
풀무원샘물, 브랜드 캐릭터 ‘풀샘이’ 프로모션 전개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9.0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풀무원샘물
출처=풀무원샘물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풀무원샘물은 힐링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공식 SNS 계정에서 브랜드 캐릭터 인형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SNS 샵에서 9월 한 달 동안 할인 및 굿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들이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면서 캐릭터 마케팅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기존에는 인기 캐릭터와의 협업이 주를 이룬 반면, 캐릭터의 활용도가 높아지자 많은 브랜드들이 자체 캐릭터 개발에 나섰다.

브랜드 캐릭터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매 가능한 기존 캐릭터와 달리 쉽게 구하기 어려워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소장 가치가 높다.

풀무원샘물도 올해 브랜드 캐릭터 ‘풀샘이’를 선보이고, 오는 13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풀샘이 인형을 증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샘물은 힐링이 필요한 어른이(어른+어린이)들을 응원하고자 풀무원샘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어른이들을 위한 풀샘이 애착 인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까지 풀샘이 인형이 필요한 이유를 재치있는 댓글로 남긴 참가자 중 총 50명에게 풀샘이 인형과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1팩으로 구성된 ‘풀샘이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풀무원샘물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샵에서도 풀샘이 인형 증정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3일부터는 ‘풀무원샘물 by Nature’ 2L 제품 4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 수량 풀샘이 인형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9월 내내 전 제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상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와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 및 굿즈를 제공하는 깜짝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브랜드 캐릭터를 의인화함으로써 소비자들과 보다 더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것이 캐릭터 마케팅의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하루를 지켜낸 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인형 증정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