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유니클로, 2020 F/W 시즌 ‘라이프웨어(LifeWear)’ 매거진 발간
유니클로, 2020 F/W 시즌 ‘라이프웨어(LifeWear)’ 매거진 발간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9.1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유니클로
출처=유니클로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우리의 내일(Our Tomorrow)’을 테마로 하는 2020 F/W 시즌 ‘라이프웨어(LifeWear)’ 매거진을 발간했다고 11일 밝혔다.

2020 F/W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우리의 내일’이라는 테마에 맞게 팬데믹으로 인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자는 메시지가 중심을 이룬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라이프웨어에 대한 이야기를 세계적인 음악가 ‘류이치 사카모토’, 사진작가 ‘라이언 맥긴리’, 패션 디자이너 ‘질 샌더’와의 인터뷰, 일러스트 아티스트 ‘제이슨 폴란’의 삶의 회고를 통해 독자들에게 전달한다.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매거진 발행인인 ‘키노시타 타카히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패션이 삶에 기쁨을 주고 새로운 시도를 응원하고 격려함으로써 사람들의 영혼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이번 호를 통해 모색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좋은 옷을 유니클로 라이프웨어에서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우리의 열정을 매거진을 통해 보여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2019 F/W 시즌 처음 출간된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매년 2회씩 발행되며, 이번 시즌에 발행된 세 번째 에디션은 오는 14일부터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 및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유니클로 APP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