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쿠팡, 로켓와우회원 위한 ‘와우 세일(WOW SALE)’ 진행
쿠팡, 로켓와우회원 위한 ‘와우 세일(WOW SALE)’ 진행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10.0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쿠팡
출처=쿠팡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쿠팡은 오는 7일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와우 세일(WOW SALE)’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마무리하고 명절 직후 다가오는 환절기를 맞아, 명절 후유증 해소와  힐링을 원하는 로켓와우클럽 회원들이 좋은 품질의 제품을 특별히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금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와우회원을 위한 30개의 특가 상품을 뽑았다. 삼성노트북, 온열가전, 가습기, 계절침구, 러그 등 이번 가을 꼭 필요한 상품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즌성에 맞춰 ▲나를 위한 힐링가전 ▲웜 인테리어 ▲환절기 뷰티 ▲가을맞이 대청소 ▲유아동 ▲생필품 등 6가지 카테고리로 꾸몄다.

와우세일답게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계절침구, 정리함, 각  각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특가로 준비했으며, 특별히 뷰티의 경우 15000원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까지 제공하는 등 푸짐한 구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쿠팡의 일일 특가 코너인 ‘골드박스’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는 등 로켓와우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명절 증후군을 잊기 위한 ‘나홀로 언택트 호캉스’ 상품으로 제주 서우봉 비치호텔, 제주 성산  봄그리고가을 호텔&리조트 를 4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와우 세일’ 기획전은 쿠팡의 로켓와우클럽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행사이다. 로켓와우클럽은 쿠팡의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이와 관련 ▲로켓배송 상품은 가격 상관없이 무조건 무료 배송 ▲로켓상품 30일 이내 무료 반품 ▲로켓배송 상품과 신선식품을 아침에 주문하면 저녁에, 저녁에 주문하면 새벽에 받을 수 있는 당일, 새벽  와우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와우  세일’은 변함없이 쿠팡을 사랑해 주신 로켓와우 회원분들이 저렴한 가격과 쿠팡만의 배송 서비스를 통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 쿠팡은  로켓와우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