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주얼리 브랜드 엘몬드, 미녀 프로골퍼들에 ‘시선집중’
주얼리 브랜드 엘몬드, 미녀 프로골퍼들에 ‘시선집중’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10.2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엘몬드
출처=엘몬드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한창이다.

이를 실천하며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운동이 바로 골프다. 코로나19 사태가 무색하게 나홀로 특수를 누리고 있는 골프장에는 많은 인파들이 몰리고 있다.

그런 만큼 골프패션에 많은 관심이 모여지는 가운데, 여성 골퍼들 사이에서 스포츠 액세사리가 포인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바로 주얼리 브랜드 ‘엘몬드(ELMOND)’의 제품이다.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엘몬드는 다이아몬드 시뮬런트 전문기업 다이아앤코(Dia&Co)의 주얼리 브랜드로 ‘진짜 같은 인조’ 다이아몬드 시뮬런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모델 출신 배우 변정수를 비롯해 다양한 미녀 스포츠 선수들이 즐겨 착용하는 주얼리 브랜드로도 유명세를 타며 최근 온라인 판매 시작 20분 만에 5000세트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엘몬드’와 협업을 진행 중인 티엔티컴퍼니 정우석 대표는 “엘몬드의 젊은 감각이 최근 골프웨어 트렌드와도 잘 부합해 많은 여성 프로골퍼들이 주목하고 있다”라며 “프로골퍼 박진이와의 콜라보 라인도 기획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프로골퍼 박진이는 “골프웨어와 일상복 모두 매치가 잘되는 주얼리 엘몬드의 제품을 홍보하며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콜라보레이션 작업도 앞두고 있는데 스포츠 스타만이 보여줄 수 있는 스포티한 감성과 골퍼로서의 색다른 라인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