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6 12:58 (목)
데미소다 청포도, 새콤달콤 샤인머스캣 열풍 타고 인기
데미소다 청포도, 새콤달콤 샤인머스캣 열풍 타고 인기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10.2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동아오츠카
출처=동아오츠카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동아오츠카의 저탄산 과즙음료 ‘데미소다 청포도’가 새콤달콤 샤인머스캣의 인기에 힘입어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9일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지난 2월 중순 선보인 데미소다 청포도는 출시 8개월여 만에 1000만 캔 판매 고지를 눈 앞에 두고 있다.

데미소다 청포도는 250mL 캔에 청포도 과즙을 11%나 담아 신선한 청포도 에이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마셔 본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상에서는 상큼한 청포도 맛과 데미소다 특유의 청량한 탄산감이 잘 어우러졌다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주를 이룬다.

동아오츠카는 몇 년 전부터 많은 인기를 끌기 시작한 샤인머스캣 열풍과 새콤달콤한 청포도 맛을 잘 담아낸 것을 데미소다 청포도의 인기요인으로 보고 있다.

데미소다 관계자는 “자체 소비자 조사 결과, 데미소다 청포도를 마셔본 소비자들의 재구매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기존 탄산음료 시장에 다양한 청포도 플레이버(Flavor) 제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대표 저탄산 과즙음료 데미소다는 올해 출시한 데미소다 청포도 외에 사과, 오렌지, 레몬, 복숭아, 자몽까지 총 6가지 맛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