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4 18:57 (화)
쿠팡, 로켓모바일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 진행
쿠팡, 로켓모바일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 진행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10.3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쿠팡
출처=쿠팡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쿠팡 '로켓모바일' 프리미엄스마트폰 기획전에 고객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갤럭시 Z플립, 갤럭시S105G, LG V50s 휴대폰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높아진 공시지원금과 인하된 출고가로 마련했다.

30일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 카드사 8% 즉시할인, 24개월 무이자 할부, 블루투스스피커 증정 등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 중고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새 휴대폰 구매에 따른 가격 부담도 덜 수 있다.

아울러 휴대폰 구매시 쿠팡의 휴대폰 파손보험 상품인 ‘쿠팡안심케어’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휴대폰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필요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쿠팡은 효도폰과 키즈폰을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고객이요금제만 선택하면 개통까지 전화로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매장 방문이 힘들거나요금제 비교 선택이 힘든 부모님을 대신하여, 자녀가 직접 요금제까지 선택해 부모님댁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쿠팡은 효도폰과 키즈폰 행사에도 추가 지원금과 카드 즉시 할인, 전동마사지건과 키즈 미니카메라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로켓모바일은런칭 후 꾸준히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휴대폰 쇼핑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의로켓모바일은 지난 7월 공식 런칭하여 언택트시대 휴대폰 구매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로켓모바일은코로나19시대에 비대면으로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로 휴대폰 기종 검색, 가격/요금제비교, 새벽배송, 통신사및 알뜰폰 개통까지 간편하게 원스톱으로 제공하여 고객만족도가 높다.

특히, 온라인판매 채널 중 유일하게 LG전자 WING 자급제폰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등 사전예약 플랫폼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로켓모바일은 쿠팡 테마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