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49 (수)
일동후디스, 손자녀 육아 힘쓰는 시니어맘 응원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 손자녀 육아 힘쓰는 시니어맘 응원 이벤트 진행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0.12.21 0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일동후디스
출처=일동후디스

[시사브리핑 장은영 기자]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는 오는 27일까지 손자녀 육아에 힘쓰는 시니어맘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 부모라면 누구나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육아에 힘써주시는 부모님을 위한 감사 인사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감동적인 댓글로 진심을 전한 100명을 선정해 부모님 건강을 위한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한 5가지 단백질, 8종의 영양과 기능성분들을 균형있게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산양유 단백질과 유청단백 등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단백질 밸런스를 맞추고 체내에서 만들어 지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2000mg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했다.

아울러 아연과 칼슘, 마그네슘, 신진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등 8대 기능성 영양소를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50년 전통 유아식 노하우를 보유한 일동후디스는 유아식을 넘어 남녀노소의 평생건강을 책임지는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