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15 15:47 (금)
이진복 “부산의 힘을 하나로 모아 새로운 부산을 만들자”
이진복 “부산의 힘을 하나로 모아 새로운 부산을 만들자”
  • 이영선 기자
  • 승인 2021.01.04 13: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후보 ‘부산과의 대화’ 출판기념회, 6일 오후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개최
출처=국민의힘 이진복 부산시장 예비후보
출처=국민의힘 이진복 부산시장 예비후보

[시사브리핑 이영선 기자] 오는 4월 부산시장 보궐선거에 출마를 선언한 국민의힘 이진복 예비후보가 ‘부산의 힘을 하나로 모아 다시 새로운 부산을 만들자’는 등의 내용을 담은 ‘부산사람 부산사랑 이진복, 부산과의 대화’를 출간하고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이진북 예비후보는 오는 6일 오후 1시30분부터 4시까지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야외주차장에서 코로나 시대에 가장 적합하고, 새롭게 시도하는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방식으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코로나19 방역 2.5단계 조치에 따라 부득이 야외에서 진행하게 됐으며, 행사진행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홍보동영상 상영에 이어 동서대학교 김대식 교수의 진행으로 ‘저자와의 대화’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저자와의 대화에서는 이 후보의 감동적인 인생 스토리, 저자가 구상하는 부산의 희망 등 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이 소개될 예정이다. 출판기념회 행사 내용은 유튜브 등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후보는 책 서문에서 “부산은 제가 태어났고, 사랑받고, 오늘날의 정치인으로 만들어 준 고마운 도시지만 지금의 부산은 희망이 없고 젊은이들이 떠나는 도시로 전락해 버려 너무 안타깝다”고 토로하고 “부산의 힘을 하나로 모아 다시 새로운 부산을 만들어야 한다는 의지를 담아 책을 집필했다”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또 ‘우리에게 꿈을 추구할 용기가 있다면, 우리는 모든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월트 디즈니의 교훈을 언급하며, “부산시장이 되어 부산의 담대한 꿈을 시민들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부산의 미래를 열어 갈 것”이라고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봉철 2021-01-04 13:51:27
공약과 정책으로 준비된 부산시장 이진복 후보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