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종근당건강, CU와 맞손...락토조이·락토핏 1+1 증정 이벤트 진행
종근당건강, CU와 맞손...락토조이·락토핏 1+1 증정 이벤트 진행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1.01.08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종근당건강
출처=종근당건강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종근당건강은 자사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새해 맞이 국민 건강을 응원하기 위해 CU와 함께하는 특별한 '1+1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행사 제품은 '락토핏 골드 데일리'와 '락토조이 워터' 2종(복숭아맛·밀키맛)으로, 1월 한 달간 각 제품 구입 시 동일 제품 1+1 혜택을 제공한다. '락토조이 워터' 2종은 교차 증정이 가능하다.

락토핏은 지난해 10월 편의점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했다. 편리하게 유산균을 챙겨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락토핏 골드 데일리'를 런칭한 것이다.

편의점 단독 상품인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1초에 1통씩 판매되며 '1초 유산균'으로 불리는 락토핏의 일반식품 버전으로 하루에 한 포씩 가볍게 휴대해 즐길 수 있도록 총 5포로 구성했다.

100억 생균을 투입해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이나 학생 등 누구나 편리하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포도향으로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락토핏이 만든 유산균 스낵 브랜드 '락토조이'는 지난해 10월 '락토조이 워터'를 편의점에서 첫 런칭했다.

맛있고 건강한 유산균 배양분말이 함유돼 있는 '락토조이 워터'는 복숭아맛, 밀키맛 2종으로 물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고 달콤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수분 충전과 장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으며 운동 후 가볍게 마실 음료가 필요할 때, 또 생수만으로는 하루 2L의 물을 마시기가 어려운 이들이 마시기에 적합하다.

‘락토조이’는 평소 건강을 생각해 마음 편히 간식을 즐기지 못했던 이들을 위해 종근당건강이 2019년 출시한 유산균 스낵 브랜드이다.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즐거움을 뜻하는 ‘조이(Joy)’가 결합한 합성어로 락토핏의 기술력을 담은 유산균 배양분말이 들어 있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락토핏은 편의점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CU와 함께하는 특별한 1+1 행사를 통해 락토핏과 함께 새해에도 장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