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바디프랜드, 강남소방서에 ‘소방관 전용 안마의자’ 기증
바디프랜드, 강남소방서에 ‘소방관 전용 안마의자’ 기증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1.01.0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부터)바디프랜드 경영지원실 이종은 실장, 강남소방서 김윤섭 서장 (現 성북소방서 서장)./출처=바디프랜드
(사진 왼쪽부터)바디프랜드 경영지원실 이종은 실장, 강남소방서 김윤섭 서장 (現 성북소방서 서장)./출처=바디프랜드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바디프랜드는 강남소방서에 소방관 전용 안마의자 '레지나AⅡ 소방관 에디션' 5대를 기증했다고 8일 밝혔다.

소방관 전용 안마의자인 '레지나AⅡ 소방관 에디션' 출시와 본격적인 보급에 앞서 바디프랜드 본사 소재지인 강남 지역의 소방서 기증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하겠다는 취지다.

기증 제품인 '레지나AⅡ 소방관 에디션'은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의 전문 인력들이 개발한 호흡이완 프로그램, 감사와 격려를 통한 멘탈 마사지 등 소방관 전용 프로그램을 탑재해 실제 소방관들에게 가장 필요한 맞춤 건강 관리를 위해 제작된 안마의자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롯데손보, AAI 헬스케어와 뜻을 모아 'let:hero 소방관보험' 상품에 가입한 소방서와 소방관에 '레지나AⅡ 소방관 에디션'을 특별 우대가에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많은 소방관들이 국민의 안전을 위해 구조와 화재진압 등의 활동을 하는 과정에서 외상 후 스트레스장애(PTSD), 우울증, 수면장애 등의 어려움을 겪는다고 한다”고 말했따.

그는 이어 “전용 안마의자로 소방관 분들의 지친 몸과 마음의 빠른 회복을 돕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기증을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