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CJ CGV, '고메X무비트립' 기획전 진행
CJ CGV, '고메X무비트립' 기획전 진행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1.01.08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CJ CGV
출처=CJ CGV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CJ CGV는 씨네드쉐프가 새해를 맞아 매달 새로운 도시로 떠나는 '고메X무비트립'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고메X무비트립' 기획전은 월별로 도시를 선정하고, 그 도시를 대표하는 영화와 식사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씨네드쉐프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 주중에 운영된다.

CGV 씨네드쉐프는 고품격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와 디저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1월에 만나볼 '고메X무비트립' 기획전의 첫 번째 여행지는 미국의 최대 도시 뉴욕이다. '고메X뉴욕여행'과 함께 하는 영화는 ‘블루 재스민’, ‘어거스트 러쉬’, ‘레이니 데이 인 뉴욕’, ‘비긴 어게인’으로 매주 한 편씩 색다른 뉴욕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첫째 주(4~8일)에는 남부러울 것 없이 화려한 삶을 살아가던 뉴욕 상위 1% 재스민의 이야기를 그린 ‘블루 재스민’을 상영한다.

둘째 주에는 뉴욕에서 시작된 사랑과 이별, 그리고 재회를 음악으로 담은 ‘어거스트 러쉬’를 만나볼 수 있다.

셋째 주에는 봄비 내리는 뉴욕에서 펼쳐지는 삼각 로맨스를 다룬 ‘레이니 데이 인 뉴욕’을, 넷째 주에는 뉴욕의 거리를 무대 삼아 다시 시작해 나가는 싱어송라이터와 음반프로듀서의 이야기 ‘비긴 어게인’을 각각 상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고메X뉴욕여행' 관람 고객에 한해 뉴욕의 정취를 더해주는 머스트 잇 메뉴(MUST EAT MENU) 뉴욕 수제버거 세트를 선보인다.

'고메X뉴욕여행'의 영화 관람은 씨네드쉐프 압구정과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2만5000원에 센텀시티에서는 2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뉴욕 수제버거는 1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씨네드쉐프에서는 매주 화요일, 영화 관람과 셰프의 스페셜 코스를 즐겨볼 수 있는 ‘레이디스 데이 패키지’도 운영하고있다. 여성 고객 2인 이상 코스 메뉴 이용시 무료로 영화 관람할 수 있는 구성이다.

영화부터 식사까지 이른 시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얼리버드 패키지’도 준비했다. 첫 회차 영화 관람과 특별한 런치 코스를 최대 33% 할인된 6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는 소믈리에 3인이 엄선한 스페셜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고객이 소장하고 있는 와인을 가져오면 무료로 와인잔을 제공하고 코르크를 개봉해주는 와인 콜키지 프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씨네드쉐프에서는 플라워 및 와인 클래스, 아트 가이드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