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롯데하이마트,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PC 선봬
롯데하이마트,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PC 선봬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1.01.12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롯데하이마트
출처=롯데하이마트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PC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토종 PC 중소 기업인 주연테크와 손잡고 데스크탑(HIM-TH104MTUP)과 모니터(HIM-J32A)를 개발했다. 이달 2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19일까지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데스크탑은 인텔 10세대 i5 모델로, 메모리는 16G, 240G SSD다. 재택 근무와 온라인 교육은 물론 게임을 즐기기에도 좋다. 판매가는 94만9천원이다. 모니터는 LED 80CM (32인치)로 대형 화면이지만 판매가는 19만 9천원으로 가성비가 좋다.

‘하이메이드’ PC 사전 예약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데스크탑과 모니터를 동시 구매하면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준다. 동시 구매하면 데스크탑을 5만원 할인해주고,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5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MS오피스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최종 혜택가(카드 캐시백 등을 포함한 할인가) 110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마우스와 키보드를 올려둘 수 있는 패드와 스피커도 사은품으로 함께 준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계속되는 온라인 수업과 재택 근무로 PC 수요는 꾸준히 늘 것이라 생각해 PC를 올해 첫 ‘하이메이드’ 제품으로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과 가성비 좋은 제품 등 다양한 ‘하이메이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이메이드’는 롯데하이마트가 제조사와 협업해 상품을 개발하는 자체 브랜드로, 2016년부터 TV, 김치냉장고 등 대형 가전부터 미니멀라이프 주방 가전과 같은 중·소형 가전까지 다양하게 선보였다.

전문 산업 디자이너를 기용해 성능은 물론 디자인을 강조한 헤어드라이어, 무선 물걸레 청소기 등도 론칭하며 약 200개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