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1 (금)
이니스프리, ‘1월 멤버십데이’ 진행
이니스프리, ‘1월 멤버십데이’ 진행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1.01.1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이니스프리
출처=이니스프리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오는 16일까지 3일간 2021년 첫 번째 멤버십 세일인 ‘1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1월 멤버십데이’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채널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은 결제 금액의 5% 추가 할인(최대 할인 한도 5천원) 가능한 온·오프라인 쿠폰을 각 1장씩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4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 발송되는 메시지를 통해 선착순 발급 가능하며, 멤버십데이 기간인 1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카카오페이 머니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을 즉시 할인받는 카카오페이 쿠폰도 준비했다.

해당 쿠폰은 오는 24일까지 카카오페이 APP을 통해 선착순으로 발급 가능하며, 중복 할인 또한 가능하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기간 내 인당 1회 한정이다.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맞이 선물세트’(▲퍼펙트9 리페어 스킨케어 세트 ▲한란 스킨케어 세트 ▲블랙티 뉴이어 스페셜 세트, ▲올리브 리얼 스킨케어 세트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그린티 밸런싱 스킨케어 세트,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2종 세트 등)도 2월 7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멤버십 등급별 할인 혜택과 온·오프라인 채널별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월 멤버십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