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송도에서 인천국제자동차부품 전시회 열린다
송도에서 인천국제자동차부품 전시회 열린다
  • 이흥섭 기자
  • 승인 2010.11.04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MEO의 주력 상품 비롯해 다양한 카오디오도 전시
자동차부품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인천 송도에서 오는 11월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ICAA Show 2010 인천국제자동차부품 전시회(이하 ICAA Show 2010)가 송도 컨벤시아 옥외주차장에서 개최된다.

▲ 이번에 전시될 (주)MEO의 카오디오 시스템
이번에 열리는 전시회는 올해로 4회째로 지난해 이어 친환경이 주된 콘셉트로 설정되어 최근 친환경자동차의 대명사로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전기자동차 관련 부품 및 완성차 그리고 카오디오 등 다양한 자동차 용품들이 전시될 예정이어서 카 메니아들의 호평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이와 함께 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 2010 추계학술대회를 비롯해 한국분말야금학회 2010 추계학술대회 등이 함께 열려 자동차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얻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전시회가 주목 받는 것은 부대행사로 열릴 자동차 레이싱 게임장과 쌍용자동차 '2020 코란도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전시, 국제카오디오 경연대회 등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풍성하다.

특히 우리나라 카메니아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카오디오 부문에서는 지난 2007년부터 컴피티션 및 페스티벌과 카오디오 기술 세미나를 개최 한 바 있는 WAC(World Association of Caraudio _ Head Quart Korea / 회장 이동규)의 행사가 관객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WAC가 주최하는 카오디오 부문의 경우 우리나라 카오디오업계의 주목을 받으며 선두권을 형성하고 있는 (주)MEO (대표 이경섭)의 제품을 비롯해 세계 각국의 카오디오가 전시될 예정이다.

한편 WAC가 주최하는 행사는 오는 11월 10일부터 11일 까지 이틀간 인천 송도컨베시아 옥외주차장에서 레이싱걸과 사진찍기와 참가자 전용 경품추첨 및 사진촬영 등 다양한 부대 행사로 꾸며지고 11일 오후 6시 WAC 파이널대회가 폐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