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설 맞이 세일 진행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설 맞이 세일 진행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1.02.09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롯데하이마트
출처=롯데하이마트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연휴를 앞두고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설 맞이 세일을 한다. 지금 주문하면 설 전에 받아볼 수 있는 상품부터 연휴 기간에 쇼핑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한데 모아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은 설 연휴가 끝나는 오는 14일까지 ‘신축년 설 맞이 세일’을 한다고 9일 밝혔다.

TV, 세탁기, 에어컨 등 주요 가전을 설 연휴 기간에만 받을 수 있는 혜택가로 준비했다. 신학기를 앞두고 PC, IT 가전 세일도 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보락 로봇청소기, 아이패드 에어 4세대(64GB), LG전자 기화식 가습기(5L), 시디즈 링고 의자 등을 준비했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만 포인트 추가 적립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9일 상품을 주문하면 연휴 시작 전까지 배송, 설치가 가능하다. 대형 가전 행사 상품을 오늘(9일) 저녁 7시까지만 주문하면 내일(10일)까지 설치받을 수 있다.

특히, 10일까지는 상품을 구매 당일 받아볼 수 있는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온라인쇼핑몰 ‘오늘배송’ 서비스 상품을 오후 1시까지, ‘2시간퀵’ 서비스 상품을 오후 4시반까지 구매하기만 하면 당일 설치, 배송된다.

‘가전 셋뚜셋뚜 만들기’, ‘선물하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가전 셋뚜셋뚜 만들기’ 앙케이트 이벤트에 참여해 행사 품목을 직접 고를 수 있다.

가전, PC, 가구, 기타 4가지 세트로 구성되어있고, 각 세트당 최소 2품목에 투표할 수 있다. 이벤트가 끝나면 가장 많이 투표된 품목을 뽑아 이달 4주차에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특가로 마련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혜택을 준다. 이벤트 참여자 선착순 3천명에게 엘포인트(L.POINT) 1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참여자 가운데 5명에게는 교촌치킨 허니콤보 세트도 선물로 준다.

당첨자는 3월 22일에 발표하고 경품은 3월 29일 지급한다. 설 연휴 기간인 11일부터 14일까지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에게도 사은품을 준다.

‘선물하기’를 이용해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 30명을 뽑아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준다.

선물을 주고 받은 소비자 10명에게도 파리바게뜨 케이크를 준다.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동 응모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올 설에는 집합 금지 조치로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고객님들이 많으실 것 같아 설 기간에만 진행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가전 셋뚜셋뚜 만들기’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 주실수록 행사를 더욱 알차게 꾸밀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