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6 15:53 (금)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7일간의 쇼핑축제 ‘빅하트세일’ 진행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7일간의 쇼핑축제 ‘빅하트세일’ 진행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1.02.2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롯데하이마트
출처=롯데하이마트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빅하트세일’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하트세일’의 ‘하트’는 하이마트 준말로 지난해 7월부터 매달 초 일주일간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다.

3월 ‘빅하트세일’에서는 ‘하트비트’, ‘하트야시장’ 등 기획전부터 다양한 이벤트까지 알차게 준비했다. 결제 혜택도 한달 중 가장 크다. ‘빅하트세일’ 기획 상품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를 12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3월 1일부터 일주일, 매일 오전 10시 ‘하트비트’ 기획전을 연다. 매일 30가지 상품을 혜택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삼성전자 UHD TV(163cm), LG전자 울트라북,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로보락 로봇 청소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찾아오는 ‘하트야시장’도 있다. 각 품목 MD가 직접 엄선하고 추천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3월 한 달 동안 하이마트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위한 혜택도 많다. 모바일 앱에서 행사 상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여기에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3천 포인트 적립해준다. 모바일 앱 푸시 알림에 동의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준다.

아울러 10명에게는 배달의 민족 3만원 쿠폰을, 200명에게는 엘포인트 1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푸시 알림에 동의하면 온라인쇼핑몰 기획전 특가 상품, 이벤트, 할인 쿠폰 등을 빠르게 안내 받을 수 있다.

3월 1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쇼핑몰과 매장을 연계한 이벤트도 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1만원 이상 사고 앱 푸시 알림에 동의한 다음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명을 선정한다.

LG전자 4도어 냉장고, 삼성전자 의류관리기, 삼성전자 식기세척기, 서피스 노트북,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중 당첨된 상품을 최대 반값에, 원하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하트세일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월 초 대표 행사로, 3월 빅하트세일 은 쇼핑몰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3월에는 하이마트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와 이벤트도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