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6 15:53 (금)
S-OIL,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에 5년 연속 선정
S-OIL,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에 5년 연속 선정
  • 전완수 기자
  • 승인 2021.02.26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시사브리핑DB
출처=시사브리핑DB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S-OIL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평가에서 5년 연속 정유산업부문 1위와 3년 연속 ‘All Star 30’(30대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S-OIL 측은 고객만족, 브랜드이미지, 환경친화 및 사회공헌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S-OIL은 핵심 경쟁력인 품질/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키며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내 정유사 중 유일하게 6년 연속 환경부 주관 휘발유/경유 ‘수도권 환경품질등급평가’에서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정품·정량을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공익 캠페인을 진행하여 고객과 소통하였으며, 전기자전거 일레클과의 제휴 및 주유소 내 전기차(Electric Vehicle) 충전시설 확충 등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최고의 경쟁력과 창의성을 갖춘 친환경 에너지·화학 기업을 위한 비전2030을 중심으로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충실히 노력해 온 결과이며, 앞으로 일관성 있는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소비자, 증권사 애널리스트 및 산업계 종사자가 매년 기업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