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2 17:32 (월)
KCC글라스, 상업용 바닥재 '숲 센스타일 트랜디' 새단장
KCC글라스, 상업용 바닥재 '숲 센스타일 트랜디' 새단장
  • 서재호 기자
  • 승인 2021.03.0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KCC글라스
출처=KCC글라스

[시사브리핑 서재호 기자] 국내 대표 종합 유리 기업이자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를 운영하는 KCC글라스(회장 정몽익)는 PVC 타일 바닥재 '숲 센스타일 트랜디'를 리뉴얼 출시하고 디자인을 강화했다고 2일 밝혔다.

숲 센스타일 트랜디는 부담 없는 가격과 검증된 품질로 다양한 공간에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상업용 바닥재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이다.

특히, 최신설비를 통한 정밀한 가공으로 시공 시 정교하고 매끄러운 바닥 연출이 가능해 사무실이나 음식점, 카페와 같은 다양한 상업시설 실내 디자인에 많이 쓰인다.

이번에 리뉴얼된 숲 센스타일 트랜디에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됐다. 8종의 새로운 디자인 패턴이 적용된 19종의 색상을 추가해 총 50종의 색상과 디자인이 완성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다양한 디자인 선택지를 통해 취향에 맞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석재와 콘크리트 패턴 역시 강화됐으며, 600x600mm 크기의 대형 정사각형 규격 제품을 확대해 넓은 공간에서도 자연스러운 조합이 가능하도록 했다.

디자인 리뉴얼에 맞춰 KCC글라스는 숲 센스타일 트랜디 샘플북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샘플북의 시편 크기가 확대되어 소비자들은 더욱 쉽고 빠르게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숲 센스타일 트랜디의 샘플북은 가까운 KCC글라스 바닥재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KCC글라스 바닥재 공식 블로그에서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경제성과 품질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와 개인의 취향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찾는 추세”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숲 센스타일 트랜디가 높은 경제성과 뛰어난 품질로 상업용 바닥재 시장을 선도해온 만큼 이번 리뉴얼로 다양하고 개성 있는 공간 연출까지 가능해져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KCC글라스의 바닥재 브랜드인 'KCC글라스 숲'은 지난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0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에서 가정용 바닥재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또한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한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도 PVC 바닥재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소비자와 전문가가 모두 만족하는 최고의 바닥재로 인정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