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2 17:32 (월)
知天命(지천명) 오란씨...동아오츠카, 새로운 맛 ‘오란씨 키위’ 선봬
知天命(지천명) 오란씨...동아오츠카, 새로운 맛 ‘오란씨 키위’ 선봬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1.03.0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동아오츠카
출처=동아오츠카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오란씨가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맛 ‘오란씨 키위’를 선보인다. 사람으로 따지면 지천명(知天命)에 해당하는 세월을 보내온 셈이다.

3일 동아오츠카는 지난 1971년 출시돼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오란씨의 신제품 ‘오란씨 키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이날 출시를 기념해 동아쏘시오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오란씨 키위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동아오츠카는 신제품 출시를 위한 사전조사에서 새로운 과일 맛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오란씨 키위’를 선보이게 됐다.

키위는 비타민C가 오렌지의 2배, 사과의 6배가 함유된 슈퍼푸드로 영양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해외에서는 키위와 피부관리를 뜻하는 스킨케어(Skin care)와 다이어트(Diet)를 합쳐 ‘키위 스키너트(Skinet)’라는 신조어까지 생길 정도다.

오란씨 키위는 달콤한 골드키위에 상큼한 그린키위 맛을 더해 2가지 키위의 새콤달콤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한 캔 250ml 당 48kcal의 저칼로리로 상큼하고 가볍게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오란씨의 레트로 감성을 반영해 40년 전 사용된 타이포그래피와 오렌지 심볼, 별을 활용했으며, 골드키위와 그린키위의 컬러감을 녹여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이 있어 오란씨가 출시 5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란씨 키위가 스테디셀러인 오란씨 파인애플, 오렌지처럼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