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5:41 (목)
SK텔레콤, 마포에 영어·ICT 체험 공간 ‘젬플레이스’ 오픈
SK텔레콤, 마포에 영어·ICT 체험 공간 ‘젬플레이스’ 오픈
  • 전완수 기자
  • 승인 2021.03.2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SK텔레콤
출처=SK텔레콤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SK텔레콤은 복합 문화 공간 ‘잼플레이스(ZEM PLAYS)’를 신교육특구 서울 마포지역에 위치한 ‘마포 T타운’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해 2019년 론칭한 유무선 통합 브랜드 ‘잼(ZEM)’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다.

‘잼플레이스’는 아이 주도형 ‘영어 놀이공간’과 동행한 부모가 SK텔레콤 ICT서비스 체험·상담을 할 수 있는 ‘ICT서비스존’으로 구성됐다.

원어민 크루(직원)가 상주하는 ‘영어 놀이 공간’은 아이들이 방과 후 편히 들러 다양한 영어 콘텐츠를 즐기고 몰입할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한다.

‘ICT서비스존’에서는 학부모 여부와 상관없이 성인 누구나 SK텔레콤의 상품·서비스와 디바이스를 이용해보고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오픈 이벤트로 ‘잼플레이스’에서 진행하는 자녀 교육 전문가 특강을 언택트 클래스로 마련할 예정이다.

시원스쿨 대표 이시원 강사,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의 이보연 소장 등 학부모에게 유명한 유아심리·교육 전문가에게 노하우를 듣고 개인적인 상담을 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잼플레이스’ 웹사이트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젬’ 앱 서비스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해 1회 최대 80명의 수강자를 모집한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아이들이 미디어와 기술을 통해 영어 등 다양한 문화와 콘텐츠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하고, 부모님들은 안심하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마포지역의 ‘커뮤니티 마크’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같은 관계자는 이어 “어렸을 때부터 올바른 스마트폰, 미디어 사용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잼’의 ESG 차원에서 역할 또한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