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5:41 (목)
조지아 크래프트, 다니엘 헤니 3년 연속 모델 발탁
조지아 크래프트, 다니엘 헤니 3년 연속 모델 발탁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1.03.2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코카콜라사
출처=코카콜라사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코카-콜라사는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노하우를 담아 풍부하고 깔끔한 풍미를 담은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모델로 글로벌 배우 다니엘 헤니를 3년 연속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조지아 크래프트’로 페트 커피 시장을 선도해온 조지아는 올해 3월 콜드브루 방식 100%로 깔끔한 맛이 특징인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어 2019년부터 조지아의 모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다니엘 헤니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함으로써 ‘조지아 크래프트’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다니엘 헤니는 진한 남성미와 부드러움 등 완벽한 매력 밸런스를 자랑하며, 상황에 따라 180도 색다른 이미지를 발산하는 배우로, 핫브루의 풍부함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는 조지아 크래프트의 커피 밸런스를 보여주기에는 최적의 모델”이라고 말했다.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매력을 지닌 다니엘 헤니는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리즈는 물론 아마존 제작의 대형 판타지 드라마 '휠 오브 타임' 주연을 맡을 뿐만 아니라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 촬영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글로벌 배우다.

예능 프로에서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 반려견과 함께 하이킹을 다니는 모습 등 스윗한 매력으로도 유명하다.

조지아는 ‘조지아 크래프트만의 커피 밸런스, 커피의 새로운 기준’을 핵심 메시지로 다니엘 헤니와 함께 웹드라마, TV CF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2019년 출시한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듀얼 브루 커피로, 블랙, 카페라떼, 스위트블랙 3가지 종류로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달 콜드브루 제품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선보였다.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는 100% 콜드브루 방식으로 커피추출액을 담아 커피 본연의 깔끔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제품으로 블랙과 라떼 2종이 370㎖ 페트로 출시되어 어디서나 프리미엄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