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유니클로, ‘에어리즘 쾌적박스’ 이벤트 실시
유니클로, ‘에어리즘 쾌적박스’ 이벤트 실시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1.03.2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유니클로
출처=유니클로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보다 다양해진 에어리즘의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에어리즘 쾌적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에어리즘 쾌적박스’ 이벤트는 26일부터 이벤트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신청자 중 총 1만2000명을 추첨해 쾌적박스를 증정한다.

유니클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상 속 모든 순간에 쾌적함을 선사해 줄 에어리즘 티셔츠부터 홈웨어, 침구까지 더욱 다양해진 에어리즘의 라인업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에어리즘 쾌적박스는 에어리즘 소재의 홈웨어, 침구류, 티셔츠, 스포츠웨어, 키즈 아이템으로 구성된 총 7가지 박스로 구성돼 있으며, 이 중 원하는 한 개의 박스를 신청해 체험해 볼 수 있다. 각 박스에는 2종의 에어리즘 제품이 포함돼 있다.

유니클로 에어리즘은 장기간의 R&D를 통해 탄생한 테크놀로지 소재로, 땀과 열기를 빠르게 흡수·배출해 피부를 산뜻하게 유지해준다.

유니클로의 ‘모든 사람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든다’는 라이프웨어 철학을 대표하는 제품으로써 이너웨어 뿐만 아니라 티셔츠, 원피스, 굿즈 등 일상을 아우르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만날 수 있다.

에어리즘 쾌적박스 신청은 오는 4월 15일까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