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07 (목)
“이카리아 때문에~”...광고 영상 조회수 600만회 돌파
“이카리아 때문에~”...광고 영상 조회수 600만회 돌파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1.03.2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동아오츠카
출처=동아오츠카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가수 부활의 박완규와 김태원이 출연한 프리미엄 그릭커피 ‘이카리아’ 광고가 29일 오전 기준 유튜브 조회수 600만회를 달성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브랜드 모델인 가수 부활의 김태원, 박완규가 펼치는 불꽃 튀는 열연과 박완규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연일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광고 속 박완규는 세계적인 장수촌 그리스 이카리아 섬의 건강 비결인 ‘이카리아’ 커피를 찾기 위해 배를 타고 떠난다.

도착한 이카리아 섬에서 박완규는 찰랑이는 긴 머리를 휘날리며 그릭커피를 만들고 있는 김태원을 마주하게 되고, 서로 이카리아 커피를 차지하기 위해 옥신각신 한다.

결국 박완규가 이카리아 커피를 차지해 마시게 되지만, 김태원은 이카리아 커피를 뺏기지 않기 위해 박완규를 향해 총을 쏜다. 김태원은 박완규를 향해 여러 발 총을 쏘지만 박완규는 죽지 않고 계속해서 살아난다.

‘죽음을 잊은 섬’이라고 불리는 그리스 이카리아 섬 사람들의 장수 비법인 이카리아 커피를 마셨기 때문이다.

총을 맞으면서 박완규는 본인의 대표 곡인 천년의 사랑을 개사한 ‘천년의 커피, 이카리아’ CM송을 계속해서 부르짖는다. 결국 총알이 다 떨어진 김태원은 당황하고, 결국 박완규는 이카리아를 크게 외치며 부활한다.

광고를 본 소비자들은 ‘역대급 웃긴 광고다’, ‘이카리아 노래가 하루 종일 머릿속에서 맴돈다’, ‘광고 영상을 검색해서 찾아보긴 처음이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일명 죽음을 잊은 섬, 그리스 이카리아 섬의 장수비법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제품의 차별화 포인트를 어떻게 소비자들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까 고민이 많았다”고 전햇다.

그는 이어 “재미있고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했던 브랜드 컨셉을 소비자 분들께서 알아봐주시고 좋아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리스 이카리아섬의 장수 비법인 그릭커피(Greek Coffee)에서 영감을 얻은 프리미엄 커피 이카리아는, 그릭커피와 콜드브루 추출 방식을 배합해 진한 바디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커피를 마시고 난 뒤 특유의 쓴 맛이나 텁텁함 없이 깔끔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